밴쿠버 놀거리/갈만한곳 추천/그랜빌 아일랜드(Granville Island)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는 게 너무 좋아서 캐나다까지 날아와버린 동아입니다:>

 

오늘은 할 거 없는, 갈 만한 곳 없는 밴쿠버에서 재미를 찾아 떠난 동아의 그랜빌 아일랜드 후기 및 소개 드릴게요:)


먼저 그랜빌아일랜드 위치 알려드릴게요:)

 

가장 유명한 그랜빌아일랜드 퍼블릭 마켓 위치 입니다!

 

Granville Island Public Market

★★★★★ · 신선식품 시장 · 1669 Johnston St

www.google.ca

바다를 끼고 쭉 이어진 길이니 도착지로 지정해두고 가시면 됩니다!

 

버스를 잘못 타서 힘겹게 찾은 그랜빌 아일랜드 정문이에요ㅜㅜㅜ

 

50번 버스를 타고 가면 다운타운에서 한 번에 갈 수 있지만,

집에서 바로 그렌빌아일랜드까지 가는 버스는 아쉽게도 바로 앞에서 안내리고 조금 걸어가야 되더라고요 허허허허

 

집으로 돌아갈 때는 50번 탔습니다:)

 

벤쿠버 다운타운에서 그랜빌 아일랜드까지는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버스타고 20분정도입니다!

 

선박되어 있는 배? 요트가 날씨 덕분인지 더 예뻐 보이네요ㅎㅎ

왠지 모를 갬성샷도 찍어주면서 길을 따라서 쭉 걸어줍니다!

그랜빌 아일랜드 파머스 마켓 안내판이 붙어있네요!

 

제가 간 날이 목요일이긴 했지만 5시가 넘어서 도착하는 바람에 아쉽게도 볼 수 없었어요ㅜㅜㅜ

 

파머스마켓 운영시간은 매주 목요일, 아침 11시부터 4시까지 라고 합니다!

파머스 마켓을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꼭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매일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Granville Island Public Market)은 열리니 꼭 목요일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하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관광지로 많이 오시다보니

퍼블릭 마켓에 있는 물건들은 가격이 일반 마트나 슈퍼마켓보다는 가격이 비싸고

상태도 안좋아보였어요ㅜㅜㅜ

+직원들의 불친절함

 

뭔가를 사야지! 보다는 구경해야지! 가 좀 더 맘 편한거 같아요ㅋㅋㅋ

북미 갬성 낭낭한 과일, 채소 코너

 

야채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5초정도 스캔하고 다른 곳으로 갔어요ㅋㅋㅋㅋ

같이 간 친구가 브리치즈를 추천하길래 하나 구매했어요!

가격은 13 달러정도!

 

여기서 치즈 사고 집 앞 T&T 마켓가니까 3분의 1 가격정도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ㅎㅎㅎㅎㅎ

다시는 뭐 안산다............

 

복숭아 향에 이끌려서 들어온 과일가게ㅜㅜㅜㅜ

슈퍼마켓이나 저기나 가격은 비슷했어요!

상태만 안좋을뿐,,,,

케이크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던 베이커리에요!

파는 케이크 수가 100가지가 넘는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는 빵의 겉모습과 냄새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기에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저번에 에그타르트 맛있어서 보여서 12개짜리 한 박스 샀다가 한 입 먹고 다 버렸던 적이 있어요)

한참 유행했던 칼바사 햄? 소세지도 있네요!!

 

살까 말까 한참 고민하다가 일반 마켓도 들러보고 나중에 다시 와서 사기로 결정했어요

아직은 홈스테이를 하고 있어서 내 돈 주고 음식사기가 너무 아까워요ㅜㅜ

엄청 많은 종류의 꿀!!

하나씩 맛 볼 수 있어요!

 

가격도 그리 안비싸고 괜찮더라구요!!

관광 오셔서 선물용으로 사도 괜찮겠다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저는 집에 반의 반도 안 쓴 꿀이 있기 때문에 스킵

귀여운 마카롱 가게도 있었지만

캐나다 베이커리에서 더이상 빵을 안 사먹겠다고 다짐했기에

또 스킵

일반 마켓보다 배는 비싼 고기도 있어요!

 

고기 종류는 훨씬 많은 거 같지만,

양갈비 3대를 9달러에 샀던 제가 보기에 too much expensive.

 

고기의 질은 물론 좋겠지만, 어학연수생인 저는 Metro나 T&T에서 고기를 사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ㅠㅠ

고기를 지나 걷던 중

저건 뭐지?

하고 다가가게 생긴 파이 생지에 싸인 컵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가서 보니 크램차우더 맛집!!!!

 

크램차우더는 쉽게 말해서 조개 크림스프를 파이로 덮어서 굽는 음식이에요

 

가게 이름은 A LA MODE 입니다!

 

여기와 관련된 자세한 후기와 가격, 위치,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enjoylife-ellina.tistory.com/15

 

밴쿠버 크램차우더 맛집_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마켓, A LA MODE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오늘은 저번에 그랜빌 아일랜드를 갔을 때, 우연히 찾게 된 크램 차우더 맛집 "A LA MODE" 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A LA MODE 는 크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 안에 위치해있어..

enjoylife-ellina.tistory.com

진짜 존맛탱탱구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에 또 가서 조지고 올거에요ㅜㅜㅜㅜㅜ

사랑해ㅜㅜㅜㅜ

날이 좋아서 의자에 앉아만 있어도 엄청 평화롭고 좋아요!!

 

레인쿠버 커밍순이니 이 날씨를 만끽해야해요ㅜㅜㅜ

아직 둘러보지 못한 곳을 더 보려고 안으로 들어가니 도자기 가게에서 만난 한글!!

캐나다에는 한국어가 워낙 많아서 별로 안반가웠었는데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보니 반갑네요ㅜㅜㅜㅜㅜ

한글 만세!

꽃 향기도 한 번 맡아주고

 

저녁을 먹으러 밖으로 나왔어요!

피쉬 앤 칩스로 유명한

토니스 피시 앤 오이스터 카페(Tony's Fish&Oyster Cafe)

 

고피쉬도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거리가 꽤 되기도 하고 배도 고파서 가까운 토니스피시앤 오이스터카페로 들어갔어요!

 

이것도 자세한 정보는 다음 포스트에 올릴게요!

 

피시앤칩스 맛집 위치는 여기입니다!

 

Tony's Fish & Oyster Cafe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1511 Anderson St

www.google.ca

6시 조금 넘어 도착하니 아슬아슬하게 웨이팅 안걸치고 들어왔어요!

밥<<<<<<<<<<<<<<<<<<<<<<<<<<<술

로 들어간 음식점이어서 가서 맥주부터 시켜버렸습니다ㅎㅎㅎㅎ

그 뒤로 나온 Cod Fish & Chips

 

빅토리아를 여행하면서 대구, 연어, 넙치 세 종류의 피시앤칩스를 먹어본 결과

넙치가 맛있긴 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대구 피시앤칩스가 가장 나은거 같아요!

연어는 스테이크로 구워먹을 때가 제일 맛있습니다ㅎㅎㅎㅎ

 

막 미친 듯 존맛!

이건 아니었지만 그냥 무난한 피시앤칩스 맛이었어요!

조금 많이 기름진....?

 

그래도 냉동 생선까스보단 나으니 맛있었던 걸로....!

 

자세한 가격과 메뉴, 위치와 솔직한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enjoylife-ellina.tistory.com/16

 

밴쿠버 피시앤칩스(Fish and Chips) 맛집_그랜빌 아일랜드, Tony's Fish & Oyster Cafe(토니스 피시 앤 오이스터 카페)(위치, 가격, 메뉴, 조금은 아쉬운 후기)

안녕하세요! 동아입니당:> 빅토리아를 다녀오고 아직 피시앤칩스에 대한 여운이 가시기 전에 또! 피쉬 앤 칩스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Tony's Fish & Oyster Cafe(토니스 피시 앤 오이스터 카페) 그랜빌 아일랜드..

enjoylife-ellina.tistory.com

 

맥주를 마시고 나오니 눈 앞에 브루어리(양조장)이 보이네요

이미 배가 많이 부른 상태여서 다음을 기약하며

 

버스를 타고 다시 집인 다운타운 쪽으로 돌아왔어요!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마켓은 제가 느끼기에 토론토에 있는 세인트 로렌스 마켓의 작은 버전 같았어요

종류는 많지만, 가격이 비싸고 과일 상태가 안좋은 점이 딱 세인트 로렌스 마켓과 비슷했습니다!

확실히 일반적으로 장을 보러가기 보다는 관광을 목적으로 오는 사람들이 많으니 가격대가 높은 거 같아요ㅜㅜ

한 번 쯤 가서 둘러볼만은 하지만 이걸? 이 가격에? 여기서?하는,,,ㅎㅎㅎ

 

그래도 주변에 볼거리가 있고, 음식점들도 꽤나 좋았어서 다음에 맥주를 마시러 다시 가지 않을까 싶네요ㅎㅎㅎㅎ

 

전체적으로 기대를 안하고 가서 만족도는 높았지만, 기대를 많이 했다면 실망을 많이했을거에요ㅜㅜㅜ

 

시간이 남으신다면 한 번 쯤은 가볼만 한 곳이라고 생각해욤...!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