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크램차우더 맛집 추천/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마켓, A LA MODE(위치, 가격, 메뉴, 후기)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오늘은 저번에 그랜빌 아일랜드를 갔을 때,

우연히 찾게 된 크램 차우더 맛집

"A LA MODE"

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A LA MODE 는 

크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 안에 위치해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여기에 있습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처음 앞을 지나갈 때는 저걸 보고 빵집인 줄 알았어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영락없는 파이 생지에다가

오른편에는 케이크가 있어서 케이크를 먹고 싶어서 다가갔는데

앞쪽으로 가니 저런게 있더라구요!

외관만 봐서는 저게 뭔지 감도 안오는데

메뉴는 이름이 전부 달랐어요

(도대체 저렇게 해둘거면 진열은 왜 해둔건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싶어서

????????

하고 있는데 친구가 크램차우더 파이하고 말해줬어요

 

나: 크램차우더가 뭔데?

 

살면서 크램차우더란 말을 처음 들었던 저는 또 다시 혼란에 빠졌죠.

 

결국 크램차우더를 시켜서 먹은 후에야 뭔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큐ㅠㅠㅠㅠ

 

Clam Chowder (클램차우더 혹은 크램차우더 )

 

는 쉽게 말해서 조개 크림 스프입니다!

 

a la mode 의 메뉴판 입니다!

Savory Pie 메뉴에 Pot Pie (팟 파이) 라고 써있는 메뉴가

전부 스프 위에 파이 생지를 구운 메뉴입니다!

 

팟파이 메뉴는

치킨(닭고기), 프렌치 어니언, 비프(소고기), 머쉬룸(버섯), 크램(조개)차우더, 콘차우더, 살몬 (연어)차우더 가 있네요!

 

음료는 시키지않았지만 커피 등 음료 메뉴도 있었어요!

메뉴판이 조명에 가려져서 실제로 가도 잘 보이지 않아 애를 먹었습니다ㅠㅠ

 

저는 말씀드렸 듯, 크램차우더를 주문했습니다!

 

가격

 

$12.9+세금 12%로

총 $13.5

나왔습니다!

 

이렇게 그 자리에서 주문하고 제가 가져가는 곳은 팁을 주실 필요가 없어요!

 

주문을 하면 오른쪽에 미리 구워둔 크램차우더를 바로 꺼내 줍니다!

 

 

댜라댠단단 댜란다단

 

파이를 깨야 안에 뭐가 보일 것 같아서 깨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단단하지 않아서 깨지지는 않아 찢어버렸습니다

 

안에는 크램차우더가 들어있어요!!

 

후기

 

다른 곳에서 크램 차우더를 먹어보지 않아 다른 곳과 비교하긴 힘들지만

같이 먹은 친구들의 말로는 시애틀에서 제일 유명한 크램차우더 맛집은 굉장히 짠데,

여기는 짜지 않아 맛있고 좋다고 말했어요!

 

반면에 시애틀은 조개가 많이 들어가 누가 먹어도 크램!!!!!!!!조개!!!!!!!하는데

a la mode의 경우 조개가 상대적으로 적게 들어가서 아쉽다고 했습니다!

 

조개는 비교적 적게 들어갔지만, 정말 맛있었던 곳이에요!

 

벤쿠버에 와서 홈스테이를 하는 바람에 외식을 거의 하지않았는데 이렇게 밖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날이 조금 더 추워지면 몸 데우러 먹으러 가야겠어요:>


어흥

 

a la mode 의 귀여운 접시로 마무리할게요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9/06 -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밴쿠버 놀거리] - 밴쿠버 놀거리_그랜빌 아일랜드(Granville Islan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