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가 전부 다 $5.95 라고?/밴쿠버 다운타운 펍 추천/더 캐피탈/the capital/밴쿠버 저렴한 펍 추천/위치, 가격, 메뉴, 후기, 추천메뉴, 해피아워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밴쿠버는 해가 많이 짧아져서 이제 4시만 되도 밖이 많이 어두워지는데,

이제 다시 브라질로 떠나는 친구가 마지막으로 밴쿠버 선셋을 보자고 잉글리시베이와 선셋비치를 다녀왔어요.

 

선셋을 보고 나서 잉글리시 베이 근처에 괜찮은 펍이 없나해서 고민을 하던 중에 

친구가 괜찮은 펍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모든 안주가 $5.95 인 엄청난 펍이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한참동안 갤러리에서 묵혀뒀던 리뷰를 시작할게요.


The Capital (더 캐피탈)

1. The Capital (더 캐피탈) 위치/영업시간

 

The Capital

★★★★☆ · 햄버거 전문점 · 1178 Davie St

www.google.com

 

더 캐피탈은 레인보우 스트리트에 위치해있어요.

레인보우 스트리트에는 다들 예상핫 듯이 LGBTQ 거리입니다.

 

가끔 트렌스젠더가 공연을 하기도 하고, 선셋비치와도 도보로 10분정도로 가깝고,

맛있는 음식점도 꽤나 있어서 랍슨스트릿 다음으로 자주 가는 거리 중에 하나에요.

 

외관에도 all food $5.95 라는 입간판을 세워뒀어요.

 

해가 지고 바로였어서 5시 반쯤이라 바쁜 시간대가 아니어서 그런지

내부에 손님도 별로 없고 아무데나 앉으라고 써놓았어요.

 

저는 친구들과 총 8명이서 가서 그런지 넓은 자리로 서버의 안내를 받고 들어갔습니다.

 

더케피탈 영업시간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을 해요.

 

꽤 늦은 시간까지 열어있어서 천천히 즐기기에도 좋아요.

 

내부도 사람이 막 붐비는 편은 아니어서 친구들과 천천히 술을 마시면서

안주를 마음것 시켜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2. The Capital (더 캐피탈) 메뉴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이 확대됩니다.)

 

안주가 싸기 때문에 메뉴가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메뉴가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안주메뉴 가격은 $5.95

 

예전에는 $4.95 였던데 가격이 올랐나봐요.

 

저희는 8명이었기 때문에

먹고 싶은 메뉴를 다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또 한 가지를 꼭 알아두셔야하는게

더캐피탈에서는 현금/신용카드만 받고, 음식을 시키시면 기본 팁으로 20%가 붙어요.

저는 현금을 아예 안들고 다니고 데빗카드만 있어서 어떡하냐고 물어봤더니

매장 안에 있는 ATM 에서 현금을 뽑으라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현금이 있는 친구가 있어서 친구에게 빌려서 계산을 했어요.

꼭 현금을 가져가세요.

 

더 캐피탈의 해피아워는 다른 펍에 비해서 긴 편이 아니에요.

더 캐피탈은 해피아워 대신 Power Hour 라고 메뉴판에 적어두긴 했는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맥주 메뉴를 할인합니다.

3. The Capital (더 캐피탈) 후기, 추천메뉴

사진에서도 보실 수 있 듯이 메뉴를 엄청 많이 주문했어요.

 

먼저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Capital Poutine, 푸틴메뉴와

Crspy Chicken Wings, 치킨 윙,

BBQ Chicken Pizza, 비비큐 치킨 피자를 주문했어요.

 

푸틴은 그냥 딱 푸틴 맛이었어요.

감자튀김에 그레이비소스, 풀드포크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었고,

저한테 모든 푸틴이 그랬듯이 조금 짠 감이 있었어요.

맥주 안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윙은 소스를 뭘로할까 하다가 가장 무난한 허니갈릭 소스를 선택했어요.

이것도 역시 특별하진 않았지만, 5.95달러를 주고 먹기엔 가성비가 좋았어요.

아마 냉동 식품을 쓰는 것 같은데 펍에서 사먹는 거 치고 굉장히 저렴해서

그냥 시켜서 먹기에는 좋아요.

 

그리고 피자.!

저는 고수를 정말정말 너무 싫어해서

고수를 집었던 포크도 사용을 안해요.

중국어는 하나도 할 줄 모르지만,

중국어로 고수 빼주세요는 뭔지 알고 있을 정도에요.

 

근데 위에 딱 고수가 올라가 있길래 너무 놀랬어요.

친구가 고수 아니라고 하면서 먹어보라고 했는데, 저건 100% 아니 10000% 고수입니다.

저는 피자는 안 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지만, 친구들이 너무 맛있다면서 한 판을 더 주문했어요.

아마 시켰던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나 봅니다.

 

만약 저처럼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이시라면 주문을 하실 때 꼭

No cilantro 라고 말해주세요.

 

저렇게 먹고도 배가 하나도 안차서 Chili Corn Queso Dip, 콘퀘소와

BBQ Stacked Ribs, 립을 하나 더 주문했어요.

 

사실 콘퀘소라는 음식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뭔 지도 몰랐는데,

멕시코 길거리 음식이라고 해요.

사진에 보이는 튀김은 오징어 튀김이에요.

오이와 빵, 오징어튀김에 소스를 찍어서 한 번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사실 저거는 양이 많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괜찮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립은 감자튀김과 같이 서빙이돼요.

립 소스는 치킨 윙 소스와 동일했고, 푸틴을 이미 시켰던 상태라 감자튀김도 있었어서 크게 인상적인 메뉴는 아니었어요.

가격을 생각하면 용납되는 양이긴 했지만, 다른 음식들에 비해서는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이미 배가 꽉 찬 상태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를 정말 많이 주문했었어요.

거의 인당 1메뉴였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 명이 같이 펍에 가면 재미도 있지만,

음식을 시킬 때 용감해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엔빵의 미학

 

처음 주문을 할 때가 거의 5시 50분 쯤이었는데,

6시에 해피아워가 끝난다고 해서 한 번에 맥주를 2잔 주문했어요.

 

친구들한테 설명을 했는데, 괜찮다고 하나만 시킬거라면서 하나만 시키더니

결국 해피아워 5분 남았다는 직원에 말에 다들 한 잔 씩 추가로 주문했어요.

 

맥주는 무난하게 버드와이져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더 캐피탈에 또 하나의 숨은 주력메뉴.!

핑크레몬에이드 & 코로나 입니다.

핑크 레몬에이드에 코로나 비어를 꽂아서 주는데 레몬에이드를 마시면 코로나가 내려와서

두 개를 섞어 마시는 거에요.

 

처음 마셔보는 조합이었는데, 생긴 것도 신기하고 뭔가 색달라서 좋았어요.

맨날 몰손비어나 버드와이져, 코카니만 마셨는데,

저런 걸 먹으니 새로웠어요.

 

이렇게 메뉴도 많이, 술도 많이 마시고

인당 팁과 세금 포함 총 24.75 달러가 나왔어요.

 

고정 팁으로 20프로가 있긴 하지만, 다른 펍에서 술을 마시는 거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게 가성비있게 술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잉글리시 베이, 선셋비치를 갔다가 갈 만한 펍을 찾으신다면

더 캐피탈 강력 추천합니다.!!!


밴쿠버 놀이공원 PNE 에서 할로윈 즐기기/밴쿠버 갈만한 곳 추천/밴쿠버에서 할로윈 즐기기/PNE 꼭 타야할 놀이기구

 

밴쿠버 놀이공원 PNE 에서 할로윈 즐기기/밴쿠버 갈만한 곳 추천/밴쿠버에서 할로윈 즐기기/PNE 꼭 타야할 놀이기구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토론토에 있으면서 캐나다 원더랜드 시즌권을 구매해서 10번도 넘게 원더랜드를 갔었는데 밴쿠버로 넘어오면서 밴쿠버엔 놀이공원이 없나 찾아봤는데 큰 놀이공원이 없어서 슬퍼하던 참에..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다운타운 일식 스시, 덮밥 맛집 추천/스시덴/Sushi Den/가성비 갑 스시집/위치, 가격, 메뉴, 후기

 

밴쿠버 다운타운 일식 스시, 덮밥 맛집 추천/스시덴/Sushi Den/가성비 갑 스시집/위치, 가격,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요즘은 왠지 모르게 외식도 많이 하고 약속도 많아져서 펍도 많이 다니도 있어요. 최근에 집 근처에 스시가 싼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밴쿠버 다운타운 차이나타운 스테이션 근처..

enjoylife-ellina.tistory.com

캐나다에서 김치볶음밥 해먹기/캐나다 어학연수생은 뭘 먹고 살까?/일주일치 식량 만들기

 

캐나다에서 김치볶음밥 해먹기/캐나다 어학연수생은 뭘 먹고 살까?/일주일치 식량 만들기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캐나다에 온지도 어언 10개월. 이제 혼자 살기에 달인이 되었어요. 제가 느끼기에 캐나다에서 한국음식과 재료를 구하는게 비교적 쉬워서 오래동안 자취를 해왔던 제게 먹고 사는데는 지장..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다운타운 라멘 맛집/진야라멘/Jinya Ramen/위치, 메뉴, 가격, 후기, 추천메뉴/줄서서먹는 라멘 맛집

 

밴쿠버 다운타운 라멘 맛집/진야라멘/Jinya Ramen/위치, 메뉴, 가격, 후기, 추천메뉴/줄서서먹는 라멘 맛집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밴쿠버에서 도서관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보면 항상 이상하게 줄을 길게 서있는 라멘 집이 있었어요. 캐나다에는 라멘집이 정말 많은데 여기는 동양인 보다는 서양인들이 더..

enjoylife-ellina.tistory.com

미국 서부 9박 10일 여행 준비하기/여행 일정/비행기표, 버스표 예매하기/6박7일 미서부 패키지 여행/밴쿠버에서 미국 여행/미서부 여행 준비하기(2)

 

미국 서부 9박 10일 여행 준비하기/여행 일정/비행기표, 버스표 예매하기/6박7일 미서부 패키지 여행/밴쿠버에서 미국 여행/미서부 여행 준비하기(2)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토론토에서 미서부로 친구와 자유여행을 이번 7월달에 다녀오고 이번에 엄마와 동생이 오기로 해서 또 가게 되었어요. 이래저래하다 보니 여행 가이드를 자처해서 계획과 일정을 짜고,..

enjoylife-ell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