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신사 소특수부위 숯불구이 야키니쿠 오마카세 우시야/압구정 맛집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생일을 맞아 다녀온 특별한 오마카세!

 

소특수부위 오마카세를 전문으로 하는 "우시야"에 다녀왔습니다!

 

특별한 날인만큼 가장 비싼 코스 A를 주문했어요.

기억상에는 1인 89,000원 이었습니다.

 

우시야 예약은 상대적으로 간편하게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압구정역과 가까워서 4번 출구로 나와서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반응형

처음 나온 메뉴는 육사시미입니다.

쫄깃하고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그 뒤로는 가장 궁금했던 우설이 나옵니다.

우설이 천상의 맛이다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부위는 아니잖아요??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굽는 사람 손을 타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우설의 맛은 최고였습니다.

사시미부터 이 집 좀 친다라며 같이 간 남자친구랑 박수를 치고 있었는데

 

우설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채끝! (기억 잘안나요,,)

 

진짜 살살 녹더라고요.

 

소고기는 굽는 사람 스킬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는

승우아빠의 말을 전적으로 동의하는데

매일 고기를 굽는 분이 직접 구워주시니 육즙이 팡!

 

그 다음은 구운 가지와 안심이었습니다.

 

가지는 그냥 거부감이 드는 음식이었는데

맛나게 구운 가지 맛은 츄르릅,,

 

지삼선 가지 다음으로 맛있던 가지입니다.

 

이건 갈비였나..?

뭐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머리 속에 맛있던 기억은 남아있습니다.

 

고기 보이시나요?

 

진짜 육즙이... 또 침나오네요.

 

그리고 다음은 차돌박이였던 거 같아요.

일반적인 차돌박이 보다는 두께감이 조금 있었어요.

 

살짝 질긴? 감은 있었지만,

그만큼 기름기가 많아서 씹는 내내 웃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특별했던 부위

소 꼬리입니다.

 

소꼬리로는 고아서 탕만 해먹었지

구워서 먹는 건 처음이었는데,

지금까지 왜 이 맛있는걸 구워서 먹을 생각을 못했는지

후회되더라고요.

 

진짜 소스가 맛있는건지 소 자체가 맛있는건지

정말 임팩트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꼬리탕입니다.

 

앞 선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였는지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었습니다.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쫄깃쫄깃하면서 사르르 녹는 맛이 좋았어요.

 

양대창과 특양 구이입니다.

 

곱창을 싫어하지만

대창은 좋아하는 특이한 식성인데

 

나온 대창은 숯불에 구워서 기름을 머금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특양이 정말 맛있었어요. 

 

뭔가 쫄깃하면서도 육즙을 머금고 있어서

쫄깃쫄깃 먹기 좋았습니다.

 

라스트로는 묵은지 찌개가 나왔는데

아쉽게 사진을 찍지 않았어요.

 

꾸덕한 김치찌개 였는데

느끼했던 속을 한 번에 씻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를 물어보신다면,

온 몸으로 O를 그리고 싶어요.

 

전날 거나하게 술을 마셔서

레몬 하이볼과 함께 먹었는데

소주랑 마시면 코스 2번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생일, 데이트, 기념일 등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압구정, 신사 맛집 우시야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