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데이트 맛집 추천 논현 와인바 비노비스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남자친구랑 2주에 한 번씩 방문했던
찐 데이트 맛집 비노비스

신논현역 근처의 와인바다.

사실 합리적인 가격까지는 아니지만
술꾼커플 둘이서 분위기 내러 가기에 정말 좋다.

논현스럽지 않게 조용하고
1층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되게
3층에 흡연 부스가 있다.

차분한 분위기에 소개팅 장소로도 정말 좋을 것 같다.

거의 2주에 한번씩 방문에서 와인 2병에 안주까지
작살내고 10만원정도씩 긁고 오니

사장님과 안면이 터서 서비스도 많이 받을 수 있었다.



처음 가서 주문했던
치즈 플레터!

가격은 2만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한다.
특히나 같이 나오는 블루베리 잼이 정말정말 맛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는데
언젠가는 레시피 얻어오고 싶은 맛이다.

와인은 한 병에 39000원짜리로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다.
(잔 와인으로 마셔도 인당  한 병은 거뜬히 마셔서 항상 병으로 시킨다🤣)

남자친구는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해서
안주에 감튀는 필수여서 시킨 감튀

처음 갔을 때는 손님이 우리 테이블 밖에 없어서
조금 시간이 걸렸는데

그러고 와인 한 병을 더 마시니 서비스로 치즈 리필을 해주셨다.

이 때는 3번 째 방문이었다.
남친말고 친구와 함께 방문했었다.

이번에는 친구랑 와인 3병을 마셨다. ㅋㅋㅋㅋ

갈 때마다 주시던 치즈 플래터 하프사이즈 쿠폰을 사용했는데,
저렇게 주셨다.
자주 가서 이제 얼굴도 외우셨다고
다음부터는 그냥 오라하시면서 쿠폰은 친구에게로 갔다.

저 외에도 와인 한 병을 더 시킬 때마다
과일이며 치즈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챙겨주셔서 감격해버렸다.

다음에는 4병까지 도전해야겠다.

논현 비노비스는 조용한 와인바에서 끝이 아니라
강남에서 보기 힘든 친절한 서비스 (한 분 계시는 알바생분도 진짜 친절하시다.)
분위기 있는실내
깨끗한 화장실!!!
<<진짜 제일 중요

갈 때마다 기분 좋게 카드를 긁을 수 있는 그런 곳이다.
완전 강추!!

혹시 논현에서 데이트나 소개팅할 예정이라면
성공 오만프로 보장한다.
여심 사로잡는 인스타갬성 와인바이다.



나름 시티뷰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리얼 신논현 시티뷰 사진 한 장과 함께
추천 마무리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