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 유심, eSIM 구매하기/미국 유심 가장 저렴하게 파는 곳/유심말고 이심사서 싸고 편하게 여행하자!/미국 서부 9박 10일 여행 준비하기/6박7일 미서부 패키지 여행/밴쿠버에서 미국 여행/..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이제 미국 서부 여행을 가려면 1주일도 남지 않았어요.

 

미국 여행을 가기 전에 로밍을 할지, 유심을 살지 정말 고민이 많았었는데,

유튜브를 보던 중 우연히 eSIM 이라는 걸 알게 돼서 이번에는 이심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심은 한국에서는 굉장히 생소한 던데 외국에서는 꽤 많이 상용화된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잇섭 이라는 유튜버 분의 영상을 봤어요.

 

저는 현재 아이폰 XR 기종을 사용하고 있고,

아이폰 XS, XR 이후로 나온 기종은 이심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실 여행을 할 때 유심을 사서 갈아끼는게 편하긴 하지만,

씨애틀 여행을 다녀온 룸메 언니의 말을 따르면

유심을 대여하고 다시 반납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고 해서 그냥 간편하게 이심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또, 가격도 유심보다 현저히 저렴하기도 하고요.

 

그럼 미서부 여행 여행자 유심 말고 이심 구매방법과 구매처, 가격, 적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eSIM 사는 방법, 구매하는 곳

Airalo

 

저는 에어알로라는 곳을 이용했어요.

 

다른 사이트도 들어가서 찾아봤는데,

에어알로가 가장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구매하는 방법

1. Airalo 접속.

https://www.airalo.com/

 

여행자를 위한 현지 및 지역 eSIM

Find & Purchase global and local eSIMs from around the world.

www.airalo.com

에어알로에서는 미국 이심뿐만아니라

 

그리스, 독일, 말레이시아, 멕시코, 캐나다, 스페인, 영국, 이탈리아, 일본, 중국, 태국, 터키, 프랑스, 홍콩의

현지 eSIM 도 판매하고 있어요.

 

또, 지역 eSIM 으로,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캐리비안아이슬랜드, 전세계에서 사용가능한 지역 eSIM 또한 판매 중이어서

유럽여행, 일본이나 중국 여행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2. 미국 선택.

에어알로에 접속하시면

판매하고 있는 여러나라의 eSIM 을 보실 수 있어요.

 

그 중에서 저는 미국여행을 할거니 미국을 선택해줄게요.

 

3. 데이터 플랜 선택.

 

저는 정말 애매하게 7일, 14일처럼 1주일, 2주일 여행을 가는게 아니라서

1주일 유심이나 2주일 유심을 구매하지 않았어요. (사실 2주일 유심은 판매하지도 않고 있어요.)

 

1주일치 이심을 두 번 구매할까 하다가 그냥 한 번에 사는 편이 덜 번거로울 것 같아서

3GB 30일 플랜을 구매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7일 1GB를 3번 사는 편이 나을 뻔 한 거 같아요.

 

4. 상세 내역 확인.

저는 비교할 만한 다른 회사가 없어서

상세 내역을 보고 비교할 필요는 없었지만, 혹시라도 모를 상황에 대해서

추가정보를 한 번 더 체크할게요.

 

USA ROAM 이라는 이름을 쓰긴 하지만,

미국 내에서 T-Mobile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4G 데이터 사용, 재충전이 가능하다고 해요.

 

꼼꼼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5. 결제.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페이팔, 에어알로에 직접 돈을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간단하게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해 주었어요.

 

편하신 방법대로 구매하시면 돼요.

 

에어머니라는 적립금을 받았어요.

사실 사용을 하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받은 거니 좋아할게요. ㅎㅎㅎ

 

에어알로에 적혀져있는 가격은 미국기준 미국달러입니다.

 

저는 캐나다 카드로 결제해서

C$14.74

가 나왔어요.

 

유심을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방법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아마 이 방법이 미국 여행 유심을 구매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인 것 같아요.

 

삼성은 지원을 하고 있지 않다고 알고 있는데

아이폰 유저라면 이심으로 미국여행 유심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남는 돈으로 맛있는거 하나 더 사 드세요. :)

이심 적용하는 방법

 

이심을 적용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구매 이후 나오는 QR 코드를 찍으시면 자동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이 부분은 길게 적지 않을게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