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다운타운, 차이나타운 디저트 카페 맛집 추천/PappaRoti/파파로티/위치/메뉴/가격/후기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친구들이 들으면 조금 놀랄 일이지만, 저는 요즘 펍보다는 카페랑 VPL 을 더 자주가고 있어요.

 

오늘은 집이랑 정말 가까워서 한 번도 가 볼 생각을 안해봤던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분위기 보다는 디저트인 번이 너무 맛있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밴쿠버 다운타운, 그 중에서도 차이나타운에 있는 밴쿠버 디저트 카페 맛집

파파로티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밴쿠버 다운타운 카페 추천, Pappa Roti (파파로티)

1. 밴쿠버 다운타운 카페 Pappa Roti (파파로티) 위치, 운영시간

 

PappaRoti

★★★★☆ · 카페 · 193 Keefer Pl Unit 103

www.google.com

파파로티는 스타디움-차이나타운 스테이션과 정말 가까이 있어요.

T&T 슈퍼마켓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콘도도 그 근처여서 지나가면서 몇 번 봤는데,

3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도 하고 있어서 해피아워시간 때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파파로티는 체인 카페숍이어서 랍슨스트릿이나 다른 곳에도 있다고 해요.

 

저는 이번에 키퍼 플레이스점에 다녀왔습니다.

 

전에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개인 카페인 줄 알았는데

캐나다 전지역에 퍼져있는 카페라고 해요.

 

무엇보다 토론토에도 있다는게 가장 신기했어요.

왜 한 번도 못봤는지 의문이에요.

 

뭐 스타벅스랑 팀홀튼, 찻타임만 주구장창 다녔으니 그리 놀랄 일도 아닌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파파로티 운영시간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연다고 해요.

오후 8시까지여서 조금 일찍 닫는 감은 있지만,

원래 캐나다 카페들이 문을 일찍 닫는 편이어서 일반적인 시간이긴 해요.

2. 밴쿠버 다운타운 카페 Pappa Roti (파파로티) 내부, 분위기

거의 마감 시간에 다녀와서 거의 정리가 되어있긴한데

 

매장은 작지만, 깨끗했어요.

마감시간 때라서 그런지 손님도 저희 테이블과 다른 테이블

딱 두 팀만 있어서 좋았어요.

 

쇼케이스에는 랩과 샌드위치, 요거트 등이 들어있고,

빵 종류와 쿠키도 있어요.

 

커피 음료 말고도 탄산수나 물, 병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같이 갔던 분이 하신 말씀 중에 한 가지 놀라웠던 점은

홈리스가 들어와서 쿠키를 들고 튀었다는 얘기였어요.

 

워낙 밴쿠버 다운타운이기도 하고 주변에 홈리스가 많아서 화장실을 점거하고 있는 건

다른 카페에서도 몇 번 본 적 있는데,

쿠키를 훔쳐간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을 받았어요.

 

무슨 장발장도 아니고.....

3. 밴쿠버 다운타운 카페 Pappa Roti (파파로티) 메뉴판, 가격

일단 커피, 티 메뉴와 번 메뉴에요.

 

파파로티는 번이 주력 메뉴라는 느낌이 컸는데

커피 메뉴 뒷편에 바로 번 메뉴가 써있더라구요.

 

커피 가격은 딱 일반적인 가격이었고,

티는 향을 맡아볼 수 있게 샘플이 있었어요.

 

사실 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 카페에서 티를 시키는게 좀 무서웠었는데

저런 식으로 샘플이 있으니 냄새를 맡아보고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번 메뉴도 역시 다양했는데 메뉴 이름만 보고는 도통 감이 안오는 메뉴들이라서

저게 뭐야! 할 째 위 쪽 스크린을 보니 사진이 있었어요.

 

처음에 싱글을 시킬까 하다가

The Works 라는 메뉴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The Works 를 주문했어요.

항상 이왕 먹는 거 맛있는 거를 먹어야지라는 마인드여서

가장 맛있어보이는 메뉴를 골랐어요.

 

The Works 는 번에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딸기가 올라가 있는 메뉴에요.

사진은 밑에 첨부해 놓았어요.

 

주스 메뉴와 wraps, sandwiches 메뉴도 있어요.

 

직접 주스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어 마실 수도 있어요.

사과나 당근 주스 베이스를 선택하고

들어갈 재료를 최대 3개 선택해서 마실 수 있으니 싫어하는 재료를 빼고

만들어서 마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오렌지 생과일 주스도 있어서 다음엔 그걸 마셔보려구요.

 

내부는 정말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있을 건 다 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저는 the walks 번과 항상 마시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the walks, 바닐라 라떼 (라떼+바닐라 시럽) 해서

 

텍스포함 총 $15.12

 

나왔습니다.

 

비싸다는 느낌이 드는 가격은 아니었지만,

반대로 싸다는 느낌도 아니었어요.

그냥 적당한 가격.!

4. 밴쿠버 다운타운 카페 Pappa Roti (파파로티) 후기

저는 일단 번을 진짜 진짜 엄청 좋아해요.

 

근처에 번을 파는 카페가 있다는 걸 미리 알았으면 갔을텐데 몰랐어서 못갔던 곳이에요.

일단 번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빵믈리에인 저에게 합격점 탕탕 받은 곳입니다.

 

마감시간 때임에도 불구하고 존맛탱을 지켜낸 파파로티 번.

 

사실 아침마다 집 밖으로 나오면 어디서 오는 지 모를 빵 냄새에 배가 고파졌었는데,

그 빵냄새가 전부 파파로티 카페에서 올라오는 냄새였나봐요.

 

빵 냄새가 난다. = 빵을 굽는다.

니까 다음 번에는 번말고도 샌드위치나 이런 메뉴를 주문해보려해요.

제가 직접 맡은 냄새이니 믿고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 번에는 해피아워 시간에 맞춰가서 좀 더 여유롭게 있고 싶어요.

 

해피아워 때는 $4 인 번이 $3으로 할인을 해요.

큰 가격 차이는 아니지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면 무조건 할인을 받는게 좋으니까요.

 

존맛탱 겉바속촉 번 드시러 파파로띠 한 번 가보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내에 밴쿠버 추천 맛집,

다른 카테고리에 토론토, 밴쿠버 생활정보에 관한 정보가 포스팅 되어있으니 구경해보세요.

 

밴쿠버 다운타운 지파이 맛집 추천/Hot-Star Fried Chicken (豪大大雞排)/핫스타 후라이드 치킨/메뉴/가격/위치/내부/후기

 

밴쿠버 다운타운 지파이 맛집 추천/Hot-Star Fried Chicken (豪大大雞排)/핫스타 후라이드 치킨/메뉴/가격/위치/내부/후기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대만에 가면 꼭 먹고 와야한다는 지파이 매장이 밴쿠버 다운타운에 생겨서 글을 올려요. 예전에 대만여행을 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고 왔었던 지파이에요. 토론토 다운타운에도 같은 지..

enjoylife-ellina.tistory.com

캐나다 생존 필수 어플/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어학연수 필수어플 추천

 

캐나다 생존 필수 어플/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어학연수 필수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지내다보니 캐나다에서만 사용하지만, 삭제할 수 없는 앱들이 꽤 많아졌어요. 캐나다에서 생존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앱들을 알려드릴게요. 캐나다 생존 필수..

enjoylife-ellina.tistory.com

아이폰 앱스토어 국가 캐나다로 변경하는 방법/아이폰 IOS 13/캐나다 어플 사용하는 방법/아이폰 앱스토어 캐나다 어플 다운받는 방법

 

아이폰 앱스토어 국가 캐나다로 변경하는 방법/아이폰 IOS 13/캐나다 어플 사용하는 방법/아이폰 앱스토어 캐나다 어플 다운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모두 어학연수를 하다보니 캐나다 생존에 필요한 앱들이 많아졌어요. 원래는 캐나다 어플 추천을 할 생각이었는데, 그 전에 꼭 필요한 스탭이 있어서 이 게시..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야시장, 나이트마켓/Richmond Night Market/리치몬드 나이트마켓 후기/추천 부스/무료로 Vype 받는 방법/밴쿠버 갈 만 한 곳

 

밴쿠버 야시장, 나이트마켓/Richmond Night Market/리치몬드 나이트마켓 후기/추천 부스/무료로 Vype 받는 방법/밴쿠버 갈 만 한 곳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밴쿠버 할 거 없다, 할 거 없다 하는데 저는 요즘 들어서 그 말에 의문이 들기 시작했어요. 저도 밴쿠버는 노잼 도시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그렇게 생각을 하면서 지냈는데 지내..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개스타운 펍 추천/131 Water Kitchen&Bar/보드게임 무료로 할 수 있는 펍/위치/메뉴/가격/후기

 

밴쿠버 개스타운 펍 추천/131 Water Kitchen&Bar/보드게임 무료로 할 수 있는 펍/위치/메뉴/가격/후기

안녕하세여. 동아에요. :) 밴쿠버에서 지내면서 펍을 여러군데를 다닌 건 아니지만, 알짜배기만 골라서 다니다 보니 술이 싸고 가성비가 좋은 술집을 찾아서 거기만 다니게 되는거 같아요. 그 중에 제가 마론스..

enjoylife-ellina.tistory.com

 

...더보기

밴쿠버 디저트 카페 맛집 추천/PappaRoti/파파로티/위치/메뉴/가격/후기/밴쿠버 갬성카페 추천/밴쿠버 디저트 맛집/밴쿠버 카페 추천/밴쿠버 다운타운 카페 추천/밴쿠버 카페/밴쿠버 파파로띠/밴쿠버 카페 파파로티 메뉴추천/파파로띠 메뉴/파파로띠 번/밴쿠버 차이나타운/밴크버 여행/캐나다어학연수/밴쿠버 어학연수/어학연수생활/캐나다 어학연수 생활/벤쿠버 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