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다운타운 랍슨 중국집 맛집 추천/북경반점/위치/메뉴/가격/후기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요즘 테솔 수업 준비를 하느라 정말 엄청나게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그러는 와중에도 남는 시간에는

만날 사람은 만나고 밥, 특히 맛있는 밥은 먹어야 해서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밴쿠버 다운타운에는 북경반점이랑 중원이라는 곳이

중국집으로 유명한데

북경반점은 탕수육이 맛있다고 하고

중원은 짬뽕이 맛있다고 해요.

 

짬뽕 악개인 저는 중원을 갈까 북경반점을 갈까 고민을 하다가

맛있는 탕수육을 먹자! 해서 북경반점으로 갔어요.

 

결과는 존맛!


밴쿠버 다운타운 랍슨 중국집 맛집 추천, 북경반점

1. 북경반점 위치

 

Book Kyung Ban Jeoun & BK Karaoke

★★★★☆ · 단란주점 · 1638 Robson St

www.google.com

북경반점은 랍슨 스트릿에 있어요.

역으로 치면 버라드 스테이션이 제일 가까운데

사실 랍슨 스트릿 자체가 역이랑은 조금 거리가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시거나 걷는게 제일 나아요.

 

북경반점은 랍슨스트릿 끝 쪽에 있어서

자부치킨랑 가깝고 장모집보다 조금 뒤에 있어요.

 

걸어가면 조금 거리는 있지만,

찾으시는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거에요.

 

2. 북경반점 내부

뭔가 딱 중국집!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내부도 넓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에요.

 

안에는 노래방이 있어요.

노래방이 있긴한데 밥 먹다 보면 노래 부르는 소리가 너무 잘 들려서

 

밴쿠버 노래방을 한 번도 가본적이 없긴 하지만,

뭔가 북경반점 노래방은 안갈거 같아요.

 

모두에게 노래 부르는 목소리를 들려주기엔 너무 수치스러워서. ㅎㅎㅎㅎㅎ

 

3. 북경반점 메뉴/가격

북경반점 메뉴판이에요.

작은 메뉴판에는 주류메뉴와 포차 메뉴가 있어요.

뭔가 밥집에 술집 느낌을 더해서 저녁 장사까지 하려는 시도가 보이죠?

 

짬뽕탕에 소주라니 너무 꿀조합이어서

홍대포차 대신에 여길 오고 싶어요.

 

생일인 사람은 소주 한 병을 무료로 준다하는데

제 생일은 이미 토론토에서 거하게 지내버려서 못 받아요.

다음에 생일인 친구를 끌고서 한 번 가봐야겠어요.

메뉴를 급하게 찍다보니 한 페이지가 흔들렸어요.

 

짜장 가격은 $9.9

짬뽕 가격은 $10.9

짬뽕국물은 $3 을 받고 있어요.

 

저는 탕수육도 시켰는데 메뉴에는 탕수육이 없더라구요.

탕수육이 유명하다해서 간 건데 메뉴에 탕수육이 없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북경반점 탕수육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17 이에요.

 

탕수육을 달라고 하시면 주세요.

 

나름 꿀이라고 생각하는 런치 스페이셜.

북경반점 런치 세트 시간은 오전 11시 반부터 2시까지 에요.

짜장면이나 탕수육에 군만두, 탕수육이 $12.99

여서 꽤나 저렴하게 중국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밑에 써 있는 것처럼 현금이나 데빗카드만 받는 다고 합니다. (탈세의 현장)

 

3. 북경반점 후기

저는 탕수육, 짬뽕, 짜장면 이렇게 3개를 시켰어요.

 

탕수육($17)

탕수육은 갓 튀겨져서 나와서 좋았어요.

사실 부먹으로 나왔으면 조금 화가 날 뻔 했는데

주인 분이 배우신 분이신지 찍먹으로 주셨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바삭바삭한 탕수육이 진짜 존맛탱입니다.

 

짬뽕($10.9)

제가 사랑하는 짬뽕도 맛있었어요.

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국물이 맛있어요.

볶음밥에 짬뽕 국물을 시켜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아마 양이 많으신 분이라면 곱배기는 시켜야지 위에 기별이 갈 거 같긴해요.

 

짜장면($9.9)

짜장면은 같이 간 친구가 시킨 거였는데

저는 짜장면 보단 짬뽕 파여서

짜장면에는 별로 감흥이 없었어요.

같이 간 친구 말로는 짜장은 별로라구 하더라구요.

 

짜장보단 짬뽕이 나아요.!

이렇게 냠냠굿하고 왔어요.

 

사실 토론토에선 한국에서 먹었던 중국음식보다 토론토에서 먹은 게 많다고 할 정도로

해룡반점도 여러번가고 케이웍도 자주 갔었는데

밴쿠버에 와서는 한국 음식점 자체를 잘 안가기도 하고 못가기도 했었어요.

 

오랜만에 짬뽕으로 속을 씻어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북경반점 안에 있는 bk 가라오케도 가보려구요.

물론 만취했을 때요. ㅎ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같은 카테고리에 밴쿠버 맛집 정보가 있고

블로그 다른 카테고리에 밴쿠버 놀거리와 생활정보에 대한 글도 있으니 구경하세요. :)

밴쿠버 다운타운 한국 치킨 맛집 추천, 올레치킨(Ole Chicken)/위치, 가격, 메뉴, 운영시간, 내부, 후기

 

밴쿠버 다운타운 한국 치킨 맛집 추천, 올레치킨(Ole Chicken)/위치, 가격, 메뉴, 운영시간, 내부, 후기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캐나다에는 파파이스나 세인트 루이스처럼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런데 거기서 파는 치킨은 한국에서 파는 치킨이랑은 조금 달라서 맛있긴 해도 항상 한국 치킨이 그립더..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다운타운, 차이나타운 디저트 카페 맛집 추천/PappaRoti/파파로티/위치/메뉴/가격/후기

 

밴쿠버 다운타운, 차이나타운 디저트 카페 맛집 추천/PappaRoti/파파로티/위치/메뉴/가격/후기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친구들이 들으면 조금 놀랄 일이지만, 저는 요즘 펍보다는 카페랑 VPL 을 더 자주가고 있어요. 오늘은 집이랑 정말 가까워서 한 번도 가 볼 생각을 안해봤던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다운타운 지파이 맛집 추천/Hot-Star Fried Chicken (豪大大雞排)/핫스타 후라이드 치킨/메뉴/가격/위치/내부/후기

 

밴쿠버 다운타운 지파이 맛집 추천/Hot-Star Fried Chicken (豪大大雞排)/핫스타 후라이드 치킨/메뉴/가격/위치/내부/후기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대만에 가면 꼭 먹고 와야한다는 지파이 매장이 밴쿠버 다운타운에 생겨서 글을 올려요. 예전에 대만여행을 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고 왔었던 지파이에요. 토론토 다운타운에도 같은 지..

enjoylife-ellina.tistory.com

캐나다 생존 필수 어플/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어학연수 필수어플 추천

 

캐나다 생존 필수 어플/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어학연수 필수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지내다보니 캐나다에서만 사용하지만, 삭제할 수 없는 앱들이 꽤 많아졌어요. 캐나다에서 생존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앱들을 알려드릴게요. 캐나다 생존 필수..

enjoylife-ellina.tistory.com

밴쿠버 야시장, 나이트마켓/Richmond Night Market/리치몬드 나이트마켓 후기/추천 부스/무료로 Vype 받는 방법/밴쿠버 갈 만 한 곳

 

밴쿠버 야시장, 나이트마켓/Richmond Night Market/리치몬드 나이트마켓 후기/추천 부스/무료로 Vype 받는 방법/밴쿠버 갈 만 한 곳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 밴쿠버 할 거 없다, 할 거 없다 하는데 저는 요즘 들어서 그 말에 의문이 들기 시작했어요. 저도 밴쿠버는 노잼 도시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그렇게 생각을 하면서 지냈는데 지내..

enjoylife-ellina.tistory.com

...더보기

밴쿠버 다운타운 랍슨 중국집 맛집 추천/북경반점/위치/메뉴/가격/후기, 밴쿠버 짜장면 먹을만한 곳, 밴쿠버 짜장면 맛집, 밴쿠버 짬뽕 맛집, 벤쿠버 맛집 추천, 밴쿠버 짱개집 추천,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 추천, 밴쿠버 맛집 추천, 밴쿠버 탕수육 맛집 추천, 북경반점가격, 캐나다 북경반점 가격, 밴쿠버 북경반점 가격, 밴쿠버 북경반점 메뉴, 밴쿠버 북경반점 탕수육 가격, 밴쿠버 중국집 추천, 밴쿠버 여행, 밴쿠버 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