③캐나다 밴쿠버 빅토리아 맛집 추천, 잼카페(Jam Cafe)/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③빅토리아 맛집, 잼카페(Jam Cafe)

 

안녕하세요:>

동아에용

 

빅토리아에서 먹었던 식당들은 전부 마음에 들었어요!!

 

그 중에 처음갔던 잼카페(Jam Cafe) 를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게요:)


잼카페 주소와 위치에요!

 

Jam Cafe

★★★★★ · 카페 · 542 Herald St

www.google.ca

잼카페 위치는 조금 골목에 있어 눈에 잘 띄지 않아요ㅜㅜ

 

구글 맵을 찍고 찾아가던 중에 몇 번 지나쳐오다가

사람들이 많은 곳을 보고

저기다!

하고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잼 카페의 외관!

 

1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꽤나 길었어요ㅜ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으면 몇 명이냐고 물어보는데

인원 수를 말해주고 기다리고 있으면 돼요!

 

어차피 호텔 체크인도 3시여서 시간이나 떼울 겸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잼카페 메뉴판 입니다!

 

시간도 많이 남고 할 것도 없어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봤어요!

30분정도 기다리니 이름을 부르고 입장!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뭘 고를까 하다가

 

제일 유명한 에그 베네딕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Jam Benny's 가 에그 베네딕트 메뉴에요

 

잼 베니스도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 하다가

고수와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버팔로 블루 프라이드 치킨(Buffalo Blue Fried Chicken)은 제외하고

아보카도가 들어간 스매시드 아보카도(Smashed Avocado)도 빼고

 

가장 끌렸던 삼겹살(Pork Belly)과 훈제 연어(Smoked Salmon) 에그베네딕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받을 때 점원이

계란의 정도는 어떻게 해주냐고 물어봐요!

소프트, 미디엄, 하드 중에 고르라고 하는데

 

미디엄은 반숙, 하드는 완숙, 소프트는 미디엄보다 덜 익혀진 반숙입니다!

 

저는 미디엄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계란 노른자가 흐르지 않았어요ㅠㅠ

다음 번에는 소프트로 주문하려고요!!

삼겹살 에그베네딕트 (Jam Benny's Pork Belly) $18(+세금 12%+팁)

 

삼겹살은 튀긴 삼겹살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ㅜㅜㅜㅜ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ㅜㅠㅠㅠㅠ

 

반 쯤 먹으니 물려서 옆에 있는 할라피뇨 핫소스를 뿌려서 먹었습니다!

할라피뇨 핫소스는 많이 맵지않고 신 맛이 조금 있었는데 음식과 잘 어울렸어요!

훈제 연어 에그베네딕트 (Jam Benny's Smoked Salmon) $17(+세금 12%+팁)

 

친구가 주문한 연어 에그베니!!!

 

어니언 크림치즈와 연어가 함께 있어요!

연어가 생각보다 찔끔 들어가 있어서 당황스럽더라구요......ㅎㅎㅎㅎ

 

친구가 먹어보라고 권유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어요ㅠㅠㅠ

친구평 맛있었다고 합니다!!

 

두개 다 양이 많아서 두명이서 쉐어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격은 제가 시킨 포크벨리 에그베니는

$18+Tax 12%+Tip 15%

 

총 $21.74

계산했습니다!

 

브런치에 20달러는 조금 과한 거 같긴했지만, 맛있었으니 넘어갈게요ㅎㅎㅎㅎ


캐나다에 온 이후로 토론토에서 그렇고 밴쿠버에서도 그렇고, 퀘벡이나 몬트리올을 갔을 때도

항상 을 주기 전에 몇 프로를 줄까 고민하는데

 

제가 주는 팁은 15%를 가장 기본적으로 잡고,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노팁을 하기도 해요!

 

요즘은 음식이 맛있는데 서비스가 별로 였다 하면 10프로를 주기도 해요!

 

팁은 본인이 느끼기에 서비스가 좋으면 많이 줄 수 있고, 아니면 노팁을 해도 무방합니다!

보통 서비스가 거지같으면 본인들도 알아서 노팁해도 가만히 있어요. 물론 나갈 때 인사는 해주지 않습니다ㅋㅋㅋ큐ㅠㅠㅠㅠㅠ

 

카드 머신에는 15%, 18%, 20%, 기타가 있으니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돼요!

 

현금 결제의 경우,

거스름돈을 받으신 후에 동전을 두고 가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계산해서 10~15프로정도 되게 줘요!


친구가 완전 강력 추천 해줘서 다녀온 잼카페였는데

왜 빅토리아 맛집이라했는지 알거 같아요ㅜㅜㅜㅜ

 

진짜 존맛-

 

밴쿠버 다운타운에도 잼카페 있던데 다음 번에 한 번 다녀와 보려고요!!

 

아쉽게도 사람이 많아 조금 어수선하고 매장에 와이파이가 없어서 불편했지만

음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위치도 차이나타운이랑 가까우니 잼카페에서 브런치 드시고 소화도 할 겸 차이나타운이랑 마켓스퀘어 둘러보세요!!

볼 게 없긴 하지만, 둘러볼만은 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9/04 -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빅토리아 여행] - 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①밴쿠버에서 빅토리아 가기

2019/09/05 -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빅토리아 여행] - 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②여행코스, 전체 경비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