④캐나다 밴쿠버 빅토리아 맛집 추천, 피셔맨스와프, 더 피쉬 스토어(The Fish Store)/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아에요:)

 

오늘은 빅토리아 아일랜드 피셔맨스와프에 있는 피쉬앤칩스 맛집 더 피시 스토어 (The Fish Store) 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예전 싱가포르 단기연수 때 만난 일본인 친구가 빅토리아 UVic 에서 교환학생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가는 김에 만나려고 연락을 했어요!

 

 

아쉽게도 제가 가기 이틀 전, 일본으로 돌아가 만날 수는 없었지만,

 

본인이 가본 음식점이라며 제게 추천을 해줬어요!

 

뭔가 현지인 인증 맛집 느낌이 강하게 들어 첫 날 저녁으로 먹으로 들렸습니다:)

 

더 피시 스토어의 위치에요!

 

The Fish Store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1 Dallas Rd

www.google.co.kr

수상 가옥으로 내려가서 왼 쪽으로 돌아 들어가면 있습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메뉴를 보는 중이에요!

더 피쉬 스토어(The Fish Store) 메뉴판이에요!

 

사실 게를 사서 먹으려고 가격을 물어봤는데

처음에는 파운드당 15고 한 마리에 1.5파운드 정도 한다.

라고 이야기를 들어서 한 마리를 달라고 하니 포스에 45달러를 찍더라구요

왜 가격이 그러냐니까 원래 이렇다고 하면서요,,,,ㅎㅎㅎ

 

아직도 왜 그런지 의문이긴 한데 

 

혼자 먹기에는 투머치해서 마음을 접고 

 

West Coast Combo 를 주문했어요ㅜㅜㅜ

대구와 연어 피쉬 앤 칩스에요!

 

가격은 19달러!

 

세금은 추가되지 않았어요!

 

게,,,,,,,

다음에 T&T 에서 사다가 쪄먹어야겠어요ㅠㅠㅠㅠ

(T&T에서는 파운드당 $9.99)

진동벨을 받고 옆에 있는 맥주 가게에서 맥주를 시켜놓고 기다리고 있으면 돼요!

 

맥주는 지정된 장소에서만 마실 수 있고, 장소 밖으론 못 가지고 나간다고 합니다ㅜㅜㅜ

 

캐나다에 와서 처음 보는 진동벨이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바쁜 곳이구나 싶어요

피시 앤 칩스를 기다리면서 바깥 구경도 좀 해주고

10분정도 기다리면 대구, 연어 피시앤칩스가 나와요!

후기를 말씀드리면

 

정말 맛있었던 피시앤칩스에요ㅜㅜㅜㅜㅜ

 

토론토에서는 생물 생선을 찾을 수가 없어서 피시앤칩스는 전부 냉동 생선까스를 튀겨줬는데

빅토리아에서 드디어 제대로 된 걸 먹네요ㅜㅜㅜㅜ

 

보통 피시앤칩스는 대구로 만든다고 하던데 

생선 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연어 튀김은 역시 맛있지만, 제 생각으로 연어는 연어 스테이크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순위를 메기자면 연어가 대구보다 맛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도 주방에서 직접 만들어서인지

일반적으로 사먹는 소스보다 훨씬 맛있어요!!!!

 

주방 안에서 만드는 걸 봤는데 직접 저으면서 끓이고 있더라구요(신기)

 

코우슬로는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남겼어요....ㅎㅎㅎ

새콤한 양배추 맛,,,,,?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클리어-


이번 여행은 브런치-피시앤칩스-맥주-브런치-피시앤칩스

로 끝을 본 여행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맛집이라고 올라와 있는 맛집이 다 존맛이어서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2019/09/04 -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빅토리아 여행] - 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①밴쿠버에서 빅토리아 가기

2019/09/05 -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빅토리아 여행] - 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②여행코스, 전체 경비

2019/09/07 -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빅토리아 여행] - 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③빅토리아 맛집, 잼카페(Jam Cafe)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