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밴쿠버에서 빅토리아 가기/가는 방법/밴쿠버 갈만한곳 추천/밴쿠버 여행지 추천/밴쿠버 어학연수 일상_빅토리아 1박2일 여행 :: 노는게 제일 동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론토에서 밴쿠버로 넘어온지 2주정도 되고

바로 롱 위캔드여서 부랴부랴 여행 계획을 잡고

새로 사귄 친구와 함께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떠났어요:)

 

오늘은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빅토리아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빅토리아 여행 ①밴쿠버에서 빅토리아 가기

 

벤쿠버 다운타운에서 빅토리아 가는 방법

 

다운타운에서 빅토리아 아일랜드까지 가기 위해서는

먼저 Tsawwassen Ferry Terminal (트왓슨 페리 터미널) 로 가셔야돼요!

 

페리로 가려면

 

Waterfront Station (워터프론트 역) 에서 Bridgeport Station (브리지포트 역) 까지 캐나다 라인을 타고 이동하신 후

Bridgeport Stn 에서 Tsawwassen Ferry Terminal (트왓슨 페리 터미널) 까지 620번 버스를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브리지포트 스테이션에서 내려서 밖으로 나가셔서 버스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밖으로 나가면 바닥에 안내가 잘 되어있어서 헤매시지는 않을거에요:)

 

Bay11 앞으로 가시면 사람들이 줄을 서고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그 뒤로 줄을 서시면 됩니다!

 

가는 길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구글 맵으로 대신 올릴게요!

 

 

9월 3일부터 10월 15일까지의 시간표에요!

매 한시간마다 배가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 거의 없이 바로바로 배에 타실 수 있습니다!

 

다른 기간의 페리 시간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bcferries.com/schedules/mainland/tssw-current.php

 

BC Ferries Schedules: Vancouver - Victoria
(Tsawwassen-Swartz Bay)

6:00 am Fri-Sat, Mon and Sep 3 & Oct 15 only 7:00 am Daily 8:00 am Daily except Oct 1-2, 6, 8-9 & 13 9:00 am Daily 10:00 am Thu-Mon and Sep 3-4 & Oct 15 except Oct 13 11:00 am Daily 12:00 pm Daily except Oct 1-2 & 8-9 1:00 pm Daily 2:00 pm Thu-Fri, Sun and

www.bcferries.com

페리에 도착하시면 표 구매하시면 됩니다~

 

표는 2개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저는 빅토리아 다운타운을 갈 거기 때문에

Swartz Bay 로 가는 표를 구매했어요!

 

티켓 가격은 편도에 세금 포함 $17.45 입니다!

 

저는 1박 2일로 여행을 가기 때문에 조금 늦게 출발해서 그런지 페리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배를 타러 가기 전 시간이 조금 남아서

덱으로 나가 밖 구경을 했어요

 

날이 평소보다 조금 춥긴했지만

하늘이 맑아서 다행이에요:>

저를 빅토리아까지 데려다 줄 페리입니다!

엄청 크네요ㅎㅎㅎ

 

아래로는 차들이 들어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차를 렌트해서 가야겠어요ㅜㅜㅜ

 

빅토리아 교통은 좋은 편이지만 그래도 있으면 훨씬 편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허허허

바닥에 보이는 꺼먼 미역들

미역 따서 미역국 끓여 먹고 싶네요

 

캐네디언들은 미역을 안먹어서 그런가 바다에 미역이 많아요

 

아 갑자기 말이 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리가 커서 그런지 배에 흔들림이 거의 없어요!!!!

배멀미가 엄청 심한 편인데 멀미 없이 안정적으로 갔습니다ㅎㅎㅎ

 

트왓슨 페리 터미널에서 스와츠 베이까지 소요 시간

 

스와츠 베이까지는1시간 35분 걸려요!

배 안에 이것저것 있던데 피곤함이 더 컸기 때문에 꿀잠을 잤습니다ㅎㅎㅎㅎ

 

스와츠 베이를 도착하면 길을 찾을 필요도 없이 빅토리아 다운타운까지 가는 버스를 타실 수 있어요!

왜냐하면 페리에 탔던 사람들이 다 똑같은 버스를 타기 때문이죠ㅎㅎㅎ

70번이나 72번 타시면 됩니다:)

 

버스 요금

 

$2.5

$5 Day Pass

입니다!!

 

모든 캐나다 버스가 그렇듯 거스름돈은 안주니 돈 맞춰서 준비해주세요!!

 

왔다갔다 왕복을 하는 가격이랑 데이패스를 구매하는 가격이랑 동일하니

데이패스를 사는게 아무래도 낫겠죠?!

 

데이패스 구매 방법

 

버스를 탄 다음 드라이버에게 현금 5달러를 주면

드라이버가 종이로 된 데이패스를 줍니다!

 

데이패스를 사용하는 방법

 

버스를 탈 때 버스기사에게 데이패스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이-지


저는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떤 분이 오셔서

한국분이냐고 여쭤보시더니 데이패스를 주고 가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한국인이라서 행복했습니다ㅋㅋㅋㅋㅋ

 

데이패스 주고 가신 두분 너무 감사해요:>

 

차차 빅토리아 맛집, 관광지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